유이는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극본 정유경, 연출 김진민)에서는 어린딸을 홀로 키우면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강혜수 역을 맡아 상대역인 이서진과 놀랍도록 섬세한 감성연기로 주말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계약결혼이라는 황당한 관계로 이어진 한지훈(이서진 분)과 서로의 마음까지 확인하며 첫키스를 나눴지만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는 장애물이 너무 많아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던 터.
이에 한지훈과 강혜수(유이 분)의 안타까운 사랑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주 예고편에서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던 키스장면까지 더해져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확고히 이어갔다.
특히 3일 방송 분에서 한지훈과 헤어지기로 다짐한 강혜수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변신 장면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평소 하지 않던 메이크업을 하고, 절친인 황주연(김소진 분)에게 네일케어까지 부탁하며 나도 “블링블링하게 살고 싶다”라는 강혜수의 바램이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 속에서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 것.
특히 관심을 받았던 것은 변신을 위해 그녀가 직접 발랐던 반짝반짝한 립 제품. 강혜수가 선택한 밝은 체리 레드 색상의 립 틴크는 평소 수수했던 강혜수를 그녀의 바램처럼 반짝반짝 빛나게 변신시키며 시선을 끌었다.
화사한 립과 함께 강혜수의 깨끗하면서도 윤기나는 피부를 완성한 제품은 평소 유이 쿠션이라 불릴 정도로 공개석상에서도 유이가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 M 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이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방송된다.
홍미경 뉴미디어부장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