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만에 내놓는 LF 자체 패션 브랜드2030 타깃으로 편집숍·온라인 중심 유통
HSD는 20~30대 남녀 고객들을 타깃으로 해, 타깃층이 선호하는 편집숍과 온라인 유통 전용 브랜드로 선보인다. LF가 2017년 가을 쇼핑몰 유통채널 전용 브랜드로 론칭한 ‘블루라운지마에스트로’ 이후 1년 반 만에 내놓은 자체 패션 브랜드다.
HSD는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누구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스트릿 캐주얼룩을 비롯, 다양한 캐주얼 착장에 손쉽게 매치하기 좋은 가방, 신발, 지갑 등 다양한 종류의 액세서리 아이템들을 컨템포러리한 감성으로 고급스럽게 풀어냈다.
HSD의 첫 컬렉션인 이번 2019 봄·여름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를 주로 사용해 심플한 디자인과 디테일을 강조하는데 집중했다.
HSD는 18일 LF의 자체 온라인쇼핑몰인 LF몰 입점을 시작으로 무신사, 29cm 등 캐주얼 브랜드에 특화된 온라인 유통채널과 어라운드더코너 등 오프라인 편집숍에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LF는 HSD의 브랜드 론칭 초기 인지도 확보를 위해 LF의 종합생활문화 공간 ‘라움이스트’ 매장에 입점시키는 한편 LF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스토어 ‘스페이스H’ 1층에서 오는 20일부터 6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초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조보영 LF 액세서리상품본부장 전무는 “변화하는 캐주얼웨어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읽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기획과 디자인에 적용해 캐주얼웨어를 즐겨 입는 20~30대의 젊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액세서리 선택권을 제공하는 친근한 브랜드로 육성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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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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