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8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KB손보, 아이돌보미 위한 보험상품 개발

KB손보, 아이돌보미 위한 보험상품 개발

등록 2019.06.17 14:16

장기영

  기자

공유

17일 서울 역삼동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박경희 KB손보 영업관리총괄 부사장(오른쪽)과 정지예 맘편한세상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17일 서울 역삼동 KB손해보험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박경희 KB손보 영업관리총괄 부사장(오른쪽)과 정지예 맘편한세상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아이돌봄서비스 모바일 플랫폼 ‘맘시터’ 운영업체인 맘편한세상과 손잡고 아이돌보미를 위한 보험상품을 개발한다.

KB손보는 17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박경희 KB손보 영업관리총괄 부사장, 정지예 맘편한세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 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맘시터는 원하는 지역과 조건에 따라 이이돌보미와 부모를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현재 전국 15만여명의 아이돌보미와 8만여명의 부모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KB손보는 아이돌보미의 과실로 발생할 수 있는 대인·대물사고와 본인 상해사고, 아동학대 등 형사사건 위로금 및 법률비용을 보장하는 보험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박 부사장은 “맘시터를 이용하는 부모와 아이돌보미가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