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의 이번 이벤트는 9월부터 12월까지 4개월간 이어진다. 매월 이용금액 순으로 750명씩을 선정해 총 3000명에게 ‘위 베어 베어스’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온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은 지난 8월14일 출시 후 2주간 약 2000장이 발급됐다. 특히 BC카드, 카툰 네트워크와 협업을 통해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온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PAYCO를 사용해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한다. 각 간편결제 앱에 체크카드 등록 후 사용하면 월 4회까지 건당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지난 2012년 3월 자체 체크카드를 발급한 뒤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왔다”면서 “앞으로도 맞춤형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로 회원 만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