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센터에서는 자산관리 전문가인 FA(Financial Advisor)가 고객의 재무상황을 고려해 세금, 은퇴, 상속, 증여, 법률 등에 관한 1대 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생명은 지난 2015년 VIP 고객 전담조직인 FA팀을 구성한데 이어 전용 상담공간을 마련했다.
상담을 희망하는 VIP 고객은 가까운 농·축협과 보험설계사(FC) 등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자산관리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증세 등 정부 정책에 따른 절세 관련 보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VIP센터는 VIP 고객을 확대하기 위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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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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