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3일 금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현대카드, ‘M·X 부스트’ 출시···포인트·할인 혜택 강화

현대카드, ‘M·X 부스트’ 출시···포인트·할인 혜택 강화

등록 2021.01.07 11:13

장기영

  기자

공유

현대카드 ‘현대카드 M·X 부스트(BOOST)’. 사진=현대카드현대카드 ‘현대카드 M·X 부스트(BOOST)’.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M’, ‘현대카드 X’의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강화한 ‘현대카드 M·X 부스트(BOOST)’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카드 M·X는 특정 영역이 아니라 모든 가맹점에서 M포인트 적립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의 대표 상품이다.

현대카드는 이 같은 기존 M·X의 혜택을 강화하고 다양한 플레이트 디자인을 추가해 M·X 부스트를 선보였다.

M 부스트는 ▲M 부스트 ▲M2 부스트 ▲M3 부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M 부스트 상품은 월 50만원 이상 사용 시 가맹점에서 따라 0.5~3%의 M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월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기본 적립 M포인트의 1.5배인 0.75~4.5%를 적립할 수 있다.

특히 M3 부스트는 월 200만원 이상 사용 시 기본 적립 M포인트의 2배인 1~6%를 적립 가능하다.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를 할 경우 5%의 M포인트 기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적립된 M포인트는 현대·기아자동차 구매나 온·오프라인 쇼핑, 외식, 여행 등 전국 6만5000여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X 부스트는 ▲X 부스트 ▲X2 부스트 ▲X3 부스트 등 3종으로 나뉜다.

X 부스트 상품은 월 50만원 이상 사용 시 1%, 월 100만원 이상 사용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X3 부스트의 경우 월 2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가로 1만원을 돌려주는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X 부스트 상품 역시 온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해외 가맹점 결제 시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M·X 부스트의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총 12가지 유형 중 고를 수 있다.

M 부스트와 X 부스트 각 3종의 디자인과 함께 M·X 공용 디자인 3종도 선택 가능하다. 메탈 플레이트 발급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3종의 공용 디자인을 제공한다.

카드 연회비는 카드 종류에 따라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동일하게 3만~9만원이다.

M·X 부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