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상은 기간 내 예금상품(입출식·적립식·거치식예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에 가입한 5세 이하 영‧유아다.
기업은행은 선착순 2000명에게 마더케이 프리미엄 아기세제 ‘DIA(디아)’ 2종 키트와 마더케이몰 적립금 5000원을 제공한다. 조건을 충족한 소비자에겐 경품과 적립금을 신청할 수 있는 쿠폰이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또 기업은행은 이벤트 대상 소비자의 부모가 예금상품에 새로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마더케이몰 적립금 1만원을 추가로 선물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거래기업과 은행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상생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거래기업과의 제휴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