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아우디에 따르면 e-트론 론칭 캠페인은 아우디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인 e-트론의 국내 출시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서는 e-트론을 알리고 실제 고객의 이야기를 담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e-트론에 대한 보다 직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실제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모습을 담았다.
아우디가 제작한 영상 콘텐츠는 총 4가지 주제, 15개 영상으로 선보였다.
아우디 코리아 공식 SNS, 카카오 갤러리 등을 통해 소개됐다. 후속 콘텐츠인 #myetron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특장점을 알리고 차량에 대한 인지도를 제고한 바 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디지털애드 어워즈’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관하는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