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에 따라 에쓰오일은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구도일존(Zone)’을 기반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홍보와 판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플랫폼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첨 고객에게는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제품을 증정하고 출장차량관리 업체를 통해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쓰오일은 주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서 에쓰오일은 금호타이어(타이어 구매·장착), 워시존(셀프세차), 마지막삼십분(주차대행), 모시러(수행기사), 오토스테이(자동세차), 카앤피플(출장세차)과 제휴한 바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차량 관련 업체들과의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쓰오일은 이달 구도일존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