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는 금융을 어려워하는 사람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유익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매거진 콘셉트로 SNS채널을 새 단장했다. 특히 콘텐츠를 읽어주는 오디오 매거진 방식을 채택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핀크 SNS는 각기 다른 스타일을 지닌 3명의 에디터가 세 가지 주제의 금융 소식을 오디오와 비주얼 매거진 형태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매거진 주제는 핀크의 소식을 신속하게 알려주는 ‘핀크 뉴스’와 경제정보 등을 전하는 ‘핀크 트렌드’, 금융SNS ‘핀크리얼리’ 이용자의 재테크 비법을 소개하는 ‘핀크 머니로그’ 등으로 구성됐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금융을 어렵게 생각하는 사람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제공하고자 SNS를 매거진 콘셉트로 개편했다”면서 “에디터가 전하는 금융 이야기를 통해 소비자의 올바른 금융생활을 돕고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