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생명보험은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디지털 플랫폼을 개편했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계약관리 앱 디자인을 전면 개편했다. 계약관리 앱은 바이오인증을 도입했다.
주력상품인 변액보험에 대한 사후관리 기반도 한층 강화됐다. 계약관리 앱 ‘MY카디프’ 내 ‘내 변액보험 수익률’ 메뉴를 신설해 ▲적립금·적립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화면 구성 ▲내가 선택한 ETF 모델 포트폴리오 정보 등을 제공해 접근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그 외 채권형 펀드 자동전환 등 기존에 콜센터나 판매제휴 은행을 통해서만 가능했던 기능도 MY카디프 앱으로 가능하도록 추가했다.
이승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의 COO 상무는 “코로나19 이후 고객들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이용이 늘어남에 따라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디지털 플랫폼 개편의 필요성이 증대됐다”며 “이번 개편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사용환경 개선뿐만 아니라, 당사의 핵심 상품인 변액보험 고객들의 계약관리를 적극 지원하는 서비스 제공에 방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디지털 플랫폼 개편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MY카디프 앱에 1회 이상 로그인을 하거나, MY카디프의 보험 서비스(마케팅활용 동의, 추가납입, 펀드변경 등)를 이용한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호텔 식사권, 백화점 상품권, 2022년 탁상 달력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글로벌 종합금융그룹 BNP파리바의 보험 자회사인 BNP파리바카디프 산하의 한국 생명보험법인이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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