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는 이마트(56만좌), 마켓컬리(24만좌), 해피포인트(40만좌)에 이은 카카오뱅크 ‘파트너적금 4호’로, 카카오뱅크가 콘텐츠 플랫폼과 처음으로 협업하여 출시한 상품이다. 내년 1월 3일까지 2주간 1인 1계좌만 개설 가능하다.
저축과 동시에 웹툰, 영화 등 콘텐츠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과 ‘스노우볼 메이커 라이언’, ‘실리콘 얼음틀 춘식’ 등 한정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 등이 인기비결로 분석된다고 카카오뱅크측은 설명했다.
‘26주적금 with 카카오페이지’ 가입 고객은 자동이체 납입 성공 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 7천원 상당의 캐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 고객과 만기 달성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한정 상품이 포함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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