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FP의 차별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업계 최초로 FP브랜드를 런칭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펼쳤다. 이는 FP가 고객의 진정한 '든든한 내편 하나'로 거듭날 수 있도록 FP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는 리얼 도전 프로젝트다.
'FP인생바디챌린지'는 3개월 동안 운동과 식단 관리로 체형을 가다듬어 바디프로필 사진을 촬영하는 것이 목표다. 교보생명은 도전 성공을 위해 맞춤형 식단 관리, 전문 트레이너 등을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랜선 오디션'으로 진행된 모집에 FP가 직접 만든 지원영상이 수백 건 접수됐고, 전문가 심사를 통해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챌린지에 참여한 한 FP는 "처음에는 할 수 있을지 걱정됐지만 성공하고 보니 자신감이 커지고 영업활동에도 도움이 된다"며 "고객들과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권유할 생각"이라고 완주 소감을 전했다.
교보생명은 앞으로도 다양한 FP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본업인 보험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FP들이 좋아하는 분야에 도전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새해 계획을 세우지만 지켜지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며 "교보생명 FP의 도전 성공 경험이 새해 도전할 목표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꿈은 이루어진다는 희망의 메시지로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보생명 'FP인생바디챌린지'는 교보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crystal@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