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께 우리은행 모바일 앱과 인터넷뱅킹 모두에서 접속 지연이 발생했다.
이는 30분 정도 지속된 것으로 알려졌다.
우리은행 측은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신속히 조치했으며, 현재 정상으로 작동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금융 우리은행 모바일 앱, 30분간 '접속지연'···"현재 복구 완료"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