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시간 동안 소비자는 ▲타 금융기관을 통한 경남은행 거래 ▲체크카드·ATM 이용, 송금이체 ▲인터넷·모바일뱅킹 거래 등 업무를 이용할 수 없다.
단 ▲체크카드 거래를 제외한 BC신용카드 거래 ▲제휴 CD기기를 통한 BC신용카드 현금서비스 ▲카드 분실 등 각종 사고신고는 가능하다.
7시 이후에는 인터넷·모바일뱅킹 거래를 제외한 모든 업무가 정상화될 예정이다.
임정택 경남은행 IT본부 상무는 "편의성을 향상시키고자 뱅킹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게 됐다"면서 "이 시간 동안 금융거래가 일부 중단되는 만큼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처리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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