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우리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촌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여름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가 담긴 인증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가자에게 수산물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혜민 대표는 김종현 쿠콘 대표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 다음 주자로 박용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와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를 지목하고 동해산 고등어와 제철 해산물도 선물했다.
이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어촌 경제가 살아날 수 있도록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면서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우수한 우리 수산물을 이용하며 어업인에게 힘을 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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