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 서울 7℃

  • 인천 6℃

  • 백령 7℃

  • 춘천 6℃

  • 강릉 7℃

  • 청주 8℃

  • 수원 7℃

  • 안동 8℃

  • 울릉도 9℃

  • 독도 9℃

  • 대전 9℃

  • 전주 9℃

  • 광주 9℃

  • 목포 10℃

  • 여수 12℃

  • 대구 11℃

  • 울산 10℃

  • 창원 11℃

  • 부산 10℃

  • 제주 12℃

유통·바이오 SPC섹타나인과 BBQ,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유통·바이오 식음료

SPC섹타나인과 BBQ, 마케팅 플랫폼 파트너십 강화

등록 2023.11.13 09:27

김제영

  기자

공유

섹타나인(Secta9ine)과 제너시스 BBQ는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자료=SPC그룹, BBQ 제공섹타나인(Secta9ine)과 제너시스 BBQ는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 자료=SPC그룹, BBQ 제공

BBQ 치킨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게 된다.

SPC그룹 IT서비스 및 마케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과 제너시스 BBQ는 플랫폼 사업 협업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섹타나인과 BBQ는 지난 5월 BBQ와 체결한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바탕으로 상호 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고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지난 1일 BBQ 어플리케이션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또 30일까지 BBQ 앱으로 주문 시 해피포인트 적립과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BQ앱 주문시 해피포인트를 1000포인트 이상 사용하면 1000원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달 중 섹타나인의 배달 및 픽업 플랫폼 서비스인 해피오더를 통해 BBQ의 모든 메뉴를 배달·픽업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를 론칭하고, 내년 상반기 중에는 BBQ 매장에서 현장 결제시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는 "섹타나인이 지난 수년간 고도화시킨 디지털 플랫폼 역량과 BBQ의 우수한 상품력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 고객 만족을 목표로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BBQ 관계자는 "이번 SPC 섹타나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BBQ의 폭넓은 혜택과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BBQ앱 활성화가 고객 혜택 만족과 패밀리의 수익성 개선과도 직결되는 만큼 앞으로도 멤버십 혜택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