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한국팜비오의 '크리에이티브 헬스케어 그룹'으로서의 확실한 자리매김과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진행됐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직관적인 디자인과 반응형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기업 정보 탐색을 용이하게 했다. 또 새롭게 제작된 기업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과거, 현재, 미래를 조명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는 2030년까지 매년 30% 이상의 고성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특허와 수출 확대라는 한국팜비오의 미래 비전이 담겨 있다.
남봉길 한국팜비오 회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에게 기업 이념과 방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향후 회사의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병현 기자
bottle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