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비트서밋에 PC, 콘솔, 모바일 타이틀 총 9종을 출품한다. 비트서밋은 일본의 국제 인디 게임 행사로 다양한 인디 게임을 전세계 인디 게임 제작자 및 유저에게 선보이는 자리이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올해 비트서밋에 부스를 꾸리고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타이틀을 출품한다. 먼저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가 개발한 타이틀로 '사이코데믹 ~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이하 사이코데믹)과 'KAMiBAKO - Mythology of Cube –'(이하 카미바코)를 선보인다.
사이코데믹은 추리 장르의 2D×시네마틱 리얼 과학수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5월 30일 일본어 버전을 스팀, PS4·5,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했다.
사이코데믹은 출시 전부터 추리 장르 마니아들의 관심을 받으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 내 추천작 리스트에도 올랐다. 카미바코는 맵크래프트, 퍼즐, 배틀, RPG가 결합된 이색 장르의 월드크래프트 RPG로 복원사가 되어 분단된 세계를 구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본사 및 지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고전 아케이드 리메이크 게임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경영 액션 RPG 'Aeruta'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 나이트' ▲시뮬레이션 게임 'WITH Island' ▲메트로배니아 장르 게임 'THE GOOD OLD DAYS'와 'Twilight Monk' ▲보스 러시 액션 게임 'Light Odyssey'를 함께 출품한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부스에서는 출품작 9종을 전부 시연할 수 있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는 비트서밋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키링, THE GOOD OLD DAYS 스티커, Twilight Monk 포스트 카드 및 스페셜 키링 등을 증정한다.
박현준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이사는 "비트서밋은 독창적이고 참신한 재미의 인디게임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본사 및 지사에서 발굴한 유망한 인디 게임들을 소개하고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유망 인디 게임이 많아지면서 인디 게임의 위상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더 많은 인디 게임이 유저들과 만나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임재덕 기자
Limjd8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