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9일 공지사항을 통해 "18일까지 진행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등의 사전 판매에 호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사전 판매 기간 구매하신 일부 제품에서 품질 문제가 제기된 데 대해 깊이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구매하신 제품에 불편함을 느끼시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면 교환, 환불 등 적절한 조치를 받으실 수 있다"며 "오는 24일 국내 공식 출시 이전까지는 모든 프로세스를 꼼꼼히 점검해 유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최근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관련해 이어버드 단차, LED 불빛 등 품질과 관련한 문제들이 제기됐던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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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웨이 정단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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