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25일(현지시간) 영문 고객지원 웹사이트에서 지난해 3월 생산된 아이폰5 중 전원 버튼이 아예 고장 나거나 때때로 작동되지 않는 문제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에 애플은 미국·캐나다에서는 25일부터, 한국을 비롯한 다른 국가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무상 수리를 진행한다.
소비자는 무상 수리를 의뢰하기에 앞서, 고객지원 사이트에 제품의 기기번호(시리얼넘버)를 입력해 수리 대상이 되는지를 먼저 확인해야 한다.
기기 번호는 아이폰5의 ‘설정’ 화면에서 ‘일반’ 항목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