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위한 김포 新랜드마크 눈길
GS건설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일원에 들어서는 ‘한강센트럴자이’를 분양 중이다.
지상 29층 35개 동 전용 70~100㎡ 총 4079가구 규모로 구성된 이 단지는 총3481가구의 대단지다.
가족을 컨셉으로 조성되는 한강 센트럴자이는 규모에 걸맞게 축구장 면적 약 10배에 달하는 조경면적을 갖췄다.
이 단지에는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프데크와 녹음 속에서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가족놀이터 ‘자이펀그라운드’가 5곳이나 조성된다.
가족과 특별한 여가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한 것이다. 단지 내에 ‘미니 잔디 슬로프’, 가족텃밭 ‘자이팜’ 등도 제공돼 눈길을 끌고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대체적으로 잘 갖춰지 편이다. 김포한강신도시와 바로 인접해 신도시 내 다양한 주거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단지 인근에 조성될 예정인 스트리트상가(라베니체)를 비롯해 학원·병원·금융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도 있다.
단지 내에 초등학교와 어린이집, 유치원이 들어서 교육 여건도 좋다. 여기에 SDA삼육외국어학원이 입점해 주민에게 학원비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김포한강로와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진출입을 쉽게 할 수 있다. 여기에 김포도시철도가 완공되면 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김포 고촌읍 신곡리 1065-1번지에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