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부산에서 더욱 특별한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물산은 10월 분양예정인 ‘래미안 장전’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고객홍보대사인 래미안 앰버서더 2기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래미안 앰버서더로 선정된 사람은 래미안 장전 입주를 희망하는 동시에 브랜드를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번 래미안 앰버서더 이벤트는 고객들과의 소통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발전된 주거가치를 실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래미안 앰버서더란, 삼성물산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과 외교대사, 외교사절단의 의미인 ‘앰버서더(ambassador)’가 결합된 단어다.
이번 앰버서더는 실제 래미안 장전 아파트에 청약·계약 의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래미안 장전의 앰버서더로 선정된 고객들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하면서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참여 열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앰버서더들을 대상으로 ‘열정樂서’와 같은 토크콘서트 등이 예정되어 있으며, 삼성물산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행사에 우선적인 참여권이 주어진다.
또 청약 당첨 시 축하 사은품과 당첨 후 계약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럽가족여행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앰버서더가 소개한 지인이 래미안 장전의 관심고객에 등록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별도의 사은품 등도 증정된다.
자격조건은 신청일 기준 1순위 청약통장 가지고 있고 부산에 거주하면서 래미안 장전의 청약 및 계약의사가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래미안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격과 간단한 설문참여 이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래미안 장전은 부산 금정구 장전3구역(장전3동 637번지 일대)을 재개발한 아파트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12개 동 전용 59~114㎡ 총 1938가구 규모로 이중 총 1389가구를 10월 일반분양한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