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쇼핑 시설 이용 편리..교통·교육 환경도 ‘으뜸’
아이에스동서는 20일 동탄2신도시 A34블록에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 본보기집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7~15층 9개 동 전용 74~84㎡ 총 489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A34블록은 동탄2신도시에 속하지만, 1신도시와도 인접해 동탄1·2신도시의 더블 생활인프라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 동탄 유일의 문화특구로 주거·상업·업무·문화·교육 등 동탄2신도시의 핵심 프리미엄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초·중·고(예정)가 도보 통학권에 있어 학군이 우수하고, 명문 동탄국제고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으로는 오산천 및 국내 최초 공원형 문화시설인 트라이엠파크(예정)가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통망도 우수하다. 서울 수서를 잇는 KTX 동탄역(2016년 예정)이 개통되면 수서에서 동탄까지 12분 내 도달할 수 있다. 제2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서고속도로를 통해서도 서울 및 수도권 진입도 수월하다.
판상형 위주로 건립되며, 4베이 혁신 설계와 측면 발코니 설치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은 물론 가구 내부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틈새 평면인 74㎡는 발코니를 확장하면 중대형 아파트와 비슷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동탄2신도시 에일린의 뜰’ 분양관계자는 “사업지는 문화디자인밸리 내 최초로 공급되는 단지로 올 상반기 뜨거운 분양열기를 이어가는 동탄2신도시 노른자위에 입지한 만큼 입주시점에서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곳”이라며 “주변 풍부한 배후수요는 물론, 교통망 확충으로 인한 서울과의 접근성 등 미래가치를 내다 본 수요자들의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본보기집은 경기 화성시 병점동 212-1번지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2017년 03월이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내달 하남 현안2지구에서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창원 자은3지구에서 ‘창원 자은3지구 에일린의 뜰’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