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1일 목요일

서울 29℃

인천 30℃

백령 28℃

춘천 29℃

강릉 31℃

청주 30℃

수원 30℃

안동 31℃

울릉도 29℃

독도 29℃

대전 30℃

전주 30℃

광주 31℃

목포 30℃

여수 30℃

대구 32℃

울산 31℃

창원 31℃

부산 31℃

제주 31℃

황정음, 꿀피부 노하우 공개··· 비알티씨 뮤즈 발탁

황정음, 꿀피부 노하우 공개··· 비알티씨 뮤즈 발탁

등록 2015.05.21 10:30

홍미경

  기자

공유

연예계 대표적인 피부미인 황정음이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뮤즈에 발탁, 꿀피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BRTC 측은 "TV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황정음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알리며 “평소 빛이 나는 광채 피부로 주목 받던 황정음의 이미지가 BRTC 브랜드가 한 발 더 나아가는데 디딤돌 역할이 되어 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21일 밝혔다.

연예계 대표적인 피부미인 황정음이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뮤즈에 발탁, 꿀피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 사진제공= BRTC연예계 대표적인 피부미인 황정음이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 뮤즈에 발탁, 꿀피부 노하우를 전수한다 / 사진제공= BRTC


BRTC는 전문가의 심층적인 연구와 피부 과학의 이해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로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고민 별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BRTC의 전속 모델로 첫 지면 광고 촬영을 마친 황정음은 장시간 촬영에도 불구, 평소 모습과 마찬가지로 밝은 미소와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황정음의 새 광고는 5월 말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BRTC 페이스북 및 인스타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황정음은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킬미, 힐미'에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한층 더 물오른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으며, 현재 새로운 작품을 위해 준비 중에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