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바이오 기업 휴젤파마(대표 송성근)는 지난달 6일 기존 더채움 필러에서 제품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인 ‘더채움 프리미엄’ 필러를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휴젤파마가 출시한 히알루론산필러 ‘더채움 프리미엄’은 리도카인(리도카인 염산염 0.3%) 성분이 함유돼 시술시 환자의 통증을 낮추게 하는 효과가 있다. 또 BiHEXA Technology 공법으로 더욱 견고하고 조밀한 겔 구조를 완성했다.
더불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시린지 개발을 통해 시술자의 편의성을 한결 높였다는 것도 특징이다.
휴젤파마는 ‘더채움 프리미엄’ 출시와 함께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기용,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휴젤파마 최유리PM은 “작년에 출시돼 시장에서 이미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한 더채움의 프리미엄 출시를 통해 시술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 것을 뜻 깊게 생각한다”며 “배우 주상욱의 기용과 제품의 컨셉 컬러인 ‘레드’를 이용하여 감각적인 컬러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며 빠른 기간 내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파마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배우 주상욱을 모델로 촬영한 CF영상은 삼성역에서 코엑스로 이동하는 역사 내 연결 터널과 강남대로의 대형 모니터를 통해 절찬 상영 중이다.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더채움 프리미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브랜드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