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마초로 변신을 앞두고 있는 이규한이 훈남미소로 '애인있어요' 첫방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첫 방송하는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극본 배유미, 연출 최문석,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지고 지순한 해바라기 백석 역을 맡은 이규한이 깜짝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안방극장 주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대본을 양손에 든 채 첫 방송을 응원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특유의 훈훈한 미소를 지어 보이고 있어 많은 여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담는 작품으로,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한 인생 리셋 스토리를 그린다.
극중 이규한은 이 둘 사이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게 되는 유쾌한 남자 백석역을 맡아 순애보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규한오빠 역할 완전 매력적인데?', '너무 귀여워서 안 볼 수가 없군', '규한이형 얼굴도 잘생겼는데 글씨도 멋있네', '이규한 드라마 활약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열연을 펼칠 SBS 새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반짝반짝 빛나는' '스캔들'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와 '발리에서 생긴 일'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를 연출한 최문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2일 첫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