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2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삼둥이, 진짜 사나이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군기바짝 흐뭇

삼둥이, 진짜 사나이 변신··· ‘슈퍼맨이 돌아왔다’ 군기바짝 흐뭇

등록 2015.10.18 21:44

홍미경

  기자

공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진짜 사나이로 변신했다 / 사진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진짜 사나이로 변신했다 / 사진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진짜 사나이로 변신했다.

18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백 점 아빠를 향하여’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슈퍼맨 아이들의 성장 모습과 함께 아빠들의 뜻깊은 소감이 100회를 기념했다.

이날 송일국은 아이들에게 규칙을 가르쳐주고 싶다며 아이들이 직접 규칙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군부대를 찾았다. 특히 삼둥이는 지난 국군의 날, 송일국과 함께 군복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는 등 군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직접 1박 2일 공군 체험에 나서 진짜 군인이 됐다.

이날 대한은 호랑이 교관의 등장에 무서운 듯 눈을 데굴데굴 굴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군기가 바짝 들어간 대한은 유일하게 경례 자세를 취하는 등 맏형다운 늠름한 모습을 뽐내 송일국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민국은 “전투기 타러 가는 거에요”라고 물으며 연신 들뜬 모습을 내비쳤다. 하지만 입소 후 경례 자세를 배우던 민국이 멘붕에 빠져 시선을 모았다. 똑쟁이 민국이 경례자세를 헷갈려 하며 두 손을 번쩍 들어 올리곤 양손 경례를 하기 시작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만세는 호랑이 교관의 호통에 또르르 눈물을 흘려 시선을 끌었다. 만세는 눈을 깜빡이고, 손으로 눈을 누르는 등 눈물을 참으려 온갖 방법을 동원했지만, 쉴새 없이 흐르는 눈물에 호랑이 교관을 당황시켰다.

삼둥이의 1박 2일 공군체험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둥이는 안 어울리는 게 없네 군복 너무 잘 어울린다”, “대한이 군대 체질인 거니?”, “만세야 울디마”, “민국이 경례 완전 웃겨. 왼손은 안돼” 등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