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욱이 '풍선껌' 포스터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1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극본 이미나, 연출 김병수)에서 외모와 실력을 고루 갖춘 한방병원 한의사 박리환 역을 맡은 이동욱의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빨간 니트를 입은 채, 놀이터에서 목마를 타며 어린아이 같은 해맑은 표정을 지었다. 또한 그는 풍선을 입에 물고 작품 제목인 풍선껌을 표현하며 '풍선껌 인증샷'을 촬영한 것. 한껏 부풀린 볼과 풍선을 입에 문 이동욱의 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연분홍의 니트와 청바지를 입은 채, 그네에 앉아 당장이라도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달달한 눈빛을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 속 그는 화사한 미소로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파하기도.
특히 이동욱은 포스터 촬영장에서 수려한 비주얼과 훈훈함이 물씬 느껴지는 표정으로 '순도 100%'의 '만찢남'(만화를 찢고 나온듯한 남자)에 등극했다. 이는 훈훈함으로 완전 무장한 극 중 캐릭터인 박리환 역으로 완벽 빙의한 면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자아냈다는 후문.
이처럼 이동욱은 포스터 촬영이 진행된 '놀이터'를 비롯해 '목마'와 '풍선' 등에 소품에서도 짐작할 수 있듯이 ‘풍선껌’에서 어린 시절에 대한 향수와 동심을 지닌 남자로 등장한다. 뿐만 아니라, 태어날 때부터 친절과 배려를 겸비한 '모태 젠틀맨'으로 활약을 예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각오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풍선껌'은 '어렸을 때부터 가족같이 지내던 두 남녀의 순수한 사랑을 그린 천진 낭만 로맨스'로 오는 26일 오후 tvN에서 첫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