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이 시공한 명덕외국어고등학교가 15일 오전, 강당에서 기숙사 및 다목적 강당의 준공식을 가졌다.
이 날 곽선기 서희건설 대표이사는 성실시공과 우수시공 공로를 인정받아 학교법인 명덕학원 윤규탁 이사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서희건설은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스크린골프장비 2세트(1억원 상당)를 명덕외고에 기증했다.
윤규탁 명덕학원 이사장은 “아름답고 쾌적한 건물이 만들어져 학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교육 받을 수 있게 됐”며 “기증받은 스크린 골프장비를 통해 체육 교육을 활성화할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명덕외고 기숙사 및 다목적 강당은 건축면적은 1만8257.17㎡, 지상 7층 규모로 수용 인원은 94실(남자 77실, 여자 117실)로 총 768명(남자 304명, 여자 464명)이다.
서희건설 곽선기 대표이사는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스크린골프장비세트를 기증하게 됐다”며 “명덕외고 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키워 나라를 이끄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서희건설은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정기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자체적인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등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