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선마술사'(감독 김대승) 고아라와 '응답하라1994' 커플로 사랑받았던 '히말라야' 정우가 극장에서 맞붙는다.
'조선마술사'는 조선 최고의 마술사를 둘러싼 사랑과 대결, 모든 운명을 거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드라마 '응답하라1994'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인상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배우 고아라가 첫 사극연기에 도전해 색다른 매력을 펼친다.
조선시대 최고 마술사 환희와의 만남으로 운명을 거스르려는 공주 청명으로 분한 고아라는 한복 맵시를 자랑하며 단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특히 조선 마술사 환희 역의 유승호와 더불어 비주얼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로 연말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
'조선마술사'는 '번지점프를 하다', '혈의 누'를 연출한 김대승 감독의 신작으로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함을 통해 특유의 분위기와 안정된 연출력을 기반으로 웰메이드 사극을 선보인다.
유승호, 고아라를 비롯해 곽도원, 조윤희, 이경영, 박철민, 손병호 등 신구 연기파 배우들이 앙상블을 완성했다. 30일 개봉 예정.
한편 고아라와 함께 '응답하라1994'에서 환상의 커플로 활약한 정우 역시 12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국민 순정남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정우는 산 앞에서 묻고 따지지도 않고 모든 것이 무장해제 되는 뇌가 순수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히말라야'는 히말라야 등반 중 생을 마감한 동료의 시신을 찾기 위해 기록도, 명예도, 보상도 없는 목숨 건 여정을 떠나는 엄홍길 대장과 휴먼 원정대의 가슴 뜨거운 도전을 그린 이야기다. 16일 개봉.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CJ엔터테인먼트]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