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성치경 CP “‘냉부해’ 포맷 착안··· 차별화 선보일 것”

[헌집새집] 성치경 CP “‘냉부해’ 포맷 착안··· 차별화 선보일 것”

등록 2015.12.09 12:41

정학영

  기자

공유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셀프인테리어 배틀 ‘헌집줄게 새집다오’ 제작발표회.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JTBC 새 예능프로그램 셀프인테리어 배틀 ‘헌집줄게 새집다오’ 제작발표회. 사진=이수길 기자 leo2004@newsway.co.kr


성치경 CP가 ‘헌집새집’을 기획한 계기를 밝혔다.

9일 오전 서울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이하 ‘헌집새집’)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MC 김구라, 전현무, 방송인 홍석천, 개그맨 허경환, 가수 정준영, 디자이너 박성준, 황재근, 김도현, 제이쓴, 성치경 CP가 참석했다.

이날 성치경 CP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된 계기로 “‘쿡방’ 다음에 대세를 이끌 콘텐츠가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집방’을 떠올렸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동안 인테리어 방송이 없었던 건 아니었지만, 새로운 형태가 없을지 고민 하다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착안을 해 방을 집적 스튜디오로 옮겨 인테리어를 시도하는 방송을 기획했다”면서도 “‘냉장고를 부탁해’와는 소재부터가 다르다.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생각을 밝혔다.

한편 ‘헌집새집’은 연예인 패널과 디자이너 패널이 한 팀을 이뤄 인테리어 의뢰를 한 연예인의 방을 스튜디오에 그대로 옮겨와 바꿔주는 대결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헌집새집’은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JTBC에서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관련태그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