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의 신곡 ‘사각지대’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오후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을 통해 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 의 타이틀곡 ‘사각지대’의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것.
영상 속 틴탑은 웅장한 엔티크 세트장이나 강한 레드 조명이 있는 세트장에서 블랙, 버건디 등 세련된 슈트 핏을 자랑하며 군무를 추고 있다.
또한 서로 감시하는 듯 각자 다른 동선을 교차하며 움직이는 ‘파파라치’ 퍼포먼스로 여섯 멤버에게 모두 시선을 놓칠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절제된 섹시미가 가득한 퍼포먼스에 틴탑 멤버들의 치명적인 눈빛들이 모여 신곡 ‘사각지대’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더욱 감각적으로 완성시켰다.
틴탑은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SBSMTV ‘더 쇼 시즌5’ 첫 방송에 신곡 ‘사각지대’로 출연해 실시간 문자투표, 중국 실시간 홈페이지 투표, 사전 집계 점수 등 높은 점수를 보이며 컴백 무대에서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타이틀곡 ‘사각지대’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엑소의 ‘으르렁’ 등을 히트 시킨 작곡가 신혁의 팝 댄스곡으로 변심한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경고와 사랑하는 마음의 이중적인 감정을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치명적인 눈빛과 퍼포먼스로 ‘칼군무’를 자랑하고 있는 틴탑은 신곡 ‘사각지대’로 오늘 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