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5일 끌레도르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제품 2종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끌레도르는 2005년 ‘합리적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출시돼 지난해까지 약 1300억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끌레도르 신제품은 솔티드 카라멜, 초코 브라우니 콘 2종이다.
솔티드 카라멜은 국내 최초 솔티드 아이스크림으로 카라멜의 단맛과 천일염의 짠맛으로 독특한 맛을 구현했다.
이는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타입으로 알려졌다.
초코 브라우니는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가 함유되어 진한 초코맛이 특징으로 두 제품 모두 국내산 원유를 사용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리뉴얼된 제품들은 ‘Well-made Premium’를 지향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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