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전년 동월 대비 67% 성장한 것이며 낱개 기준 약 5000만 개에 육박한다.
초코파이情의 성장은 지난 3월 출시한 ‘초코파이情 바나나’의 인기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된다.
식품업계에 ‘바나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초코파이 바나나는 4월 한 달간 약 2000만 개가 팔렸다.
이 같은 인기는 오리지널 제품의 매출 성장에도 영향을 끼쳤다.
초코파이 오리지널의 4월 판매량은 초코파이 바나나가 출시되기 전인 2월 대비 21% 증가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파이 사상 최대 월매출 달성은 지난 42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소비자 덕분”이라며 “모방을 불허하는 오리온만의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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