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파워 측정 모델(CPI)에 따르면 5월 셋째주 콘텐츠파워지수 면에서 ‘또 오해영’이 1위에 올랐다.
더불어 '뉴스 구독'에서도 1위 자리를 차지하며 화제성 면에서도 최고임을 입증했다.
2위로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 랭크됐으며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가 그 뒤를 이었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karatan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