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은 ‘천연효모 로만밀 통밀식빵’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하는 등 천연효모를 적용한 제품이 인기를 얻으면서 신제품을 내놨다고 설명했다.
‘생크림 모닝롤’과 ‘순우유식빵’은 삼립식품의 SPC그룹이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발굴한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적용한 제품이다. 여기에 국내산 우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삼립식품 관계자는 “천연효모를 적용한 제품은 원료 본연의 맛과 깊은 풍미는 물론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올 하반기에도 천연효모를 적용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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