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서포터즈’는 롯데푸드가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11기는 3월부터 8월까지 6개월간 온라인 마케팅 활동,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UCC광고 기획·제작 등에 참여하게 된다. 실무 담당자의 조언을 통해서도 기업의 마케팅을 배울 수 있다.
또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서포터즈 명함, 수료증, 롯데푸드 제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추가 활동비도 지급한다.
모집은 일반전형과 디자인전형으로 진행되며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이라면 재학여부나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뒤 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와 함께 롯데푸드는 주부마케터 ‘그린스푼’ 10명도 함께 모집 중이다. 3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온라인 마케팅 활동, 아이디어 제안 등에 함께하게 된다. 그린스푼에게도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 활동 우수자에 대한 특별 포상 등을 제공한다.
히든서포터즈 출신으로 롯데푸드에 입사한 빙과 마케팅 담당 황길상 사원은 “히든서포터즈 활동을 하며 마케팅 실무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었다”면서 “식품 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