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고객패널 해단식’ 참석
서기봉 사장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 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제2기 고객패널 해단식’에 참석해 “이 양분(고객의 의견)으로 튼튼한 뿌리를 만들고 건강한 줄기를 키워 고객만족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맺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서 사장은 이날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활동한 제2기 고객패널 중 우수 활동자에게 상을 수여했다.
고객패널들은 매월 2개 테마로 개인별 과제를 수행하고 모니터링, 설문조사 등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특히 광고 경쟁 프레젠테이션 심사에 심사단으로 참여했으며, 신상품 품평회에 소비자보호 실무협의회에서 직원들과 토론을 하기도 했다.
농협생명은 고객패널들로부터 총 250여건의 제안을 접수했으며, 이 중 40여건을 실무자 검토를 거쳐 업무에 반영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