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라이브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진행되는 모바일 퀴즈쇼앱이다. 평일 오후 12시30분, 주말 오후 2시와 8시에 각각 퀴즈쇼를 진행한다. 동시 접속자는 최대 20만명에 육박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2문제를 모두 맞춘 우승자는 상금을 똑같이 나눠 갖는다.
이번 퀴즈쇼에서 신한은행은 새로운 트렌드 마케팅을 진행하는 동시에 ‘신한 쏠(SOL)’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쏠’ 이용자라면 전용 페이지에서 29일 출제될 문제의 힌트를 확인할 수 있고 퀴즈쇼 중 탈락 시 부활시켜주는 아이템 ‘하트’를 제공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로 급부상한 실시간 퀴즈쇼를 통해 신한 쏠(SOL)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특별방송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색다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