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프톡은 보험계약 조회 및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 예약 등의 기능을 갖춘 자동 상담 서비스다.
카카오톡 검색창을 통해 카디프생명을 검색한 후 채팅창에서 필요한 계약 정보나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마이(MY)카디프’와도 연계해 입출금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승우 카디프생명 상무(CCO)는 “모바일 앱 개발을 시작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하는 등 디지털시대에 맞는 편리한 방식으로 고객의 보험계약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카디프톡을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