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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디프생명, 카카오톡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카디프생명, 카카오톡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등록 2018.11.06 09:14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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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보험계약을 조회하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도입했다.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보험계약을 조회하고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도입했다.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용한 고객상담 서비스 ‘카디프톡’을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카디프톡은 보험계약 조회 및 서비스 신청, 자주 묻는 질문(FAQ) 확인, 상담 예약 등의 기능을 갖춘 자동 상담 서비스다.

카카오톡 검색창을 통해 카디프생명을 검색한 후 채팅창에서 필요한 계약 정보나 서비스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존의 보험계약자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마이(MY)카디프’와도 연계해 입출금 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승우 카디프생명 상무(CCO)는 “모바일 앱 개발을 시작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을 도입하는 등 디지털시대에 맞는 편리한 방식으로 고객의 보험계약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 카디프톡을 단순한 서비스 제공을 넘어 고객들과 보다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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