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여 만에 누적 방문자수 1200만명 돌파세가지 섹션 통해 OLED 다양한 특장점 소개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18년 12월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3개 국어를 지원하는 글로벌 사이트인 올레드 스페이스를 오픈했다.
올레드 스페이스는 OLED 관련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로서 오픈 1년 여만에 누적 방문자수 1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OLED 전문 사이트로 자리매김 중이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일반 소비자 뿐만 아니라 기업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 하고,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함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인터페이스로 변경하고자 올레드 스페이스를 새롭게 꾸몄다.
특히 ▲OLED의 특성과 우수성 소개 및 구매 접점 정보를 전달하는 디스커버(DISCOVER) 섹션 ▲차별화된 OLED 제품의 효과적인 활용 방안을 소개하는 어플리케이션(APPLICATIONS) 섹션 ▲최신 기사 및 전문 컨텐츠를 제공하는 체험(EXPERIENCE) 섹션 등 3가지 섹션을 통해 OLED의 다양한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또한 OLED의 차별성 및 특장점을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 및 다양한 영상 자료 위주로 구성하여 디지털 세대 공략을 강화했다.
LG디스플레이는 개편된 올레드 스페이스를 통해 OLED의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