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한카드 “플라스틱 카드 없이 결제하세요”

신한카드 “플라스틱 카드 없이 결제하세요”

등록 2020.05.07 08:53

장기영

  기자

공유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100% 디지털 방식의 플랫폼 멤버십 프로그램 ‘디클럽(Digital Club·D-Club)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디클럽은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없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신한페이판(PayFAN)을 통해 디지털 전용 카드를 발급받아 결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디지털에 익숙한 밀레니얼세대를 겨냥해 카드 신청부터 발급, 이용, 상담까지 전 과정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했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사용 경험이 없는 고객 1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 뒤 올해 말까지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디클럽 회원에게는 매주 수요일 ‘디클럽 데이’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쇼핑, 배달 앱, 서적, 영화 예매 등의 영역에서 포인트를 지급한다. 디지털 카드 미션 달성에 대한 보상 등 전용 프로그램에 따라 매월 최대 2만6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유태현 신한카드 디지털퍼스트본부장은 “미래 지불결제시장은 디지털 생태계에서 누가 먼저 주도권을 확보하느냐가 관건인 만큼 업계 1위사로서 디지털화 모델을 제시하게 됐다”며 “‘디지털 네이티브(Digital Native)’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