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다를 찾아라’ 이벤트는 핀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참여형 이벤트다. TV광고와 옥외광고를 통해 소비자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는 11월7일까지 핀다 옥외광고 또는 TV광고 장면, 핀다 촬영지를 찾아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등록 후 사진을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핀다는 20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중 발표된다.
핀다는 현재 47개 금융사의 대출조건을 한 번에 조회하는 대출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홍민 핀다 공동대표는 “처음으로 선보인 TV광고와 함께 앱 다운로드 100만건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누구나 한 번은 마주하게 되는 대출의 순간을 핀다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기억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