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 실질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혁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마케팅 전략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플래그십 모델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5대 금융지주 회장 "생산적 금융으로 이미지 쇄신 기대···규제 혁신 필요" · 산은·5대 금융지주, 국민성장펀드 위해 인력·정보 교류 나선다 · 코리안리, 3분기 누적 순이익 2697억원···"포트폴리오 개선 효과"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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