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소비자 실질 가치에 맞는 차별화된 혁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마케팅 전략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해 플래그십 모델 판매량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jisuk618@newsway.co.kr + 기자채널 다른기사 · 정부 "사업자대출 우회사용 점검 강화···불법 적발시 신규대출 금지" · 경남은행, 600억원 규모 'ESG 한국형 녹색채권' 발행 · 수출입은행, 대만 해상풍력 사업에 1억5000만 달러 금융 지원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Please activate JavaScript for write a comment in Liv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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