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스처 크림 등 궁중비책 4개 제품, 유아동 스킨케어 랭킹 톱10 동시 진입
워터풀 선로션(SPF50+ PA++++)은 이번 광군제 기간에도 티몰의 로컬 브랜드관 유아동 카테고리 1위 자리를 지켜내며 까다로운 중국 엄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제품은 티몰의 로컬 및 글로벌 채널에서 2020년과 2021년 각각 8개월과 7개월 동안 유아동 선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유지했다.
이 외에도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이 유아동 크림 카테고리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 궁중비책 기프트 세트와 모이스처 로션이 유아동 세정 스킨케어 카테고리와 유아동 로션 카테고리에서 각각 5위와 9위에 오르며 매출 신장을 주도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중국 선케어 시장을 새롭게 개척했다는 평가와 함께 중국 소비자들의 탄탄한 신뢰를 얻고 있다"며 "그 결과 광군제 행사에서도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으며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리딩 브랜드로서 활약할 수 있도록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