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SI 세일즈 챔피언 어워드는 AMD 제품의 판매 점유율이 높은 서비스에 수여되는 타이틀로, 샵다나와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AMD 라인업의 조립PC를 판매해 수상했다.
샵다나와는 판매량의 원동력으로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과 혜택을 꼽았다. 실제, 샵다나와는 편리하게 필요한 용도와 가격대의 조립PC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등록된 완본체에서 사양도 변경할 수 있으며, PC견적 시스템을 통해 처음부터 직접 조립PC를 구성할 수도 있다.
샵다나와에 등록된 모든 판매점은 12개월부터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로 구매할 수 있는 무이자 구매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샵다나와는 AMD 공식 Executive Elite Partner(이그제큐티브 엘리트 파트너) 인증을 받은 파트너다. AMD 라이젠 프로세서 및 라데온 그래픽카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가장 빨리 접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제품 교육을 받음으로써 AMD 제품에 대한 높은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강명종 샵다나와 상무는 "이번 수상은 샵다나와의 경쟁력 있는 서비스와 AMD 제품의 탁월한 성능이 만나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최적의 PC를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AMD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준혁 기자
junhuk21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