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렙샵 에디션은 지난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워너브라더스 창사 100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협업한 프로젝트였다.
또한 허명욱 작가는 날마다의 감정과 기운을 담아 그날그날 색을 칠하고 옻칠을 더하는 작가로 알려져 있다. 전통적인 옻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회화와 조각, 영상, 공예품 등 순수예술과 실용미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셀렙샵 에디션 허명욱 컬렉션은 '작품을 입다'라는 주제 아래 11종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매력적인 질감을 나태나는 '옻칠'의 색감을 구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한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아트페어 기간에 맞춰 오는 7일 CJ온스타일 TV라이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 외에도 ▲스커트 ▲가디건 ▲베스트 ▲머플러 등의 상품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웹에서 버추얼 갤러리도 구현한다. 작가의 작품과 이번 컬렉션 상품을 가상 공간에 진열해 안방에서 전시회를 둘러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허명욱 작가 대표 작품 5선을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도 준비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quee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