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정기구독 시 14만5000원 상당 장내미생물검사 무료 제공
브랜드명 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줄임말이다. '장내 미생물의 생성을 돕는 프로바이오틱스'란 의미가 담겨 있다.
리뉴얼한 엠프로는 △엠프로 면역 △엠프로 피부 △엠프로 릴랙스 △엠프로 다이어트로 구성했다. 제품군은 2종에서 4종으로 늘어났다. 자체 개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에 각 콘셉트에 맞는 기능성 원료를 더했다.
이벤트는 엠프로 4종 신규 정기구독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14만5000원 상당 장내미생물검사 2회가 제공된다. 2회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다.
장내미생물검사는 장내 미생물 다양성, 유익균과 유해균 비율, 프로바이오틱스 보유 여부 등을 확인해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서비스다.
제품 신청은 hy 온라인몰 '프레딧' 또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가능하다.
전병덕 hy 마케팅담당은 "이번 엠프로 리뉴얼은 hy의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역량을 집약한 결과"라며 "소비자가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통해 고객 신뢰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9년 선보인 엠프로는 hy의 위·장·간 기능성 라인업을 완성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담은 이중제형 설계로 출시 초기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누적 판매량은 2억 개를 넘어섰다.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