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천정명이 정재형과 주짓수 대결을 펼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8회에서는 천전명이 SNS를 통해 정재형에게 공개적으로 도전장을 보낸 후 만난 이들의 주짓수 대결이 그려진다.
앞서 천정명은 운동의 재미를 알게 됐다는 정재형의 SNS 글에 “조만간 스파링 한 번 하시죠”라고 공개 도전장을 내 이들의 대결이 이뤄질지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에 정재형은 쿨하게 천정명의 제안을 받아들였지만 스승 송가연은 “아저씨 왜 그러셨어요?”라고 걱정해 웃음을 줬다.
이날 천정명은 대결에 설레는 듯 정재형이 도장에 도착하기 훨씬 전부터 몸을 풀었고, “처참히 밟아주려고요”라고 진지하게 대결에 임하겠다는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정재형이 도착하자 “저는 예능이 아니라 다큐처럼 할거에요. 진지하게”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은 후 “분량 확보를 위해 10분 스파링은 어때요?”라며 투지를 활활 불태웠다고.
이에 정재형은 “얼굴 비교되겠다.무조건 살살이야 살살”이라며 천정명을 회유하면서도 “얘를 홀딱 벗겨 먹어야 해. 일단 복근부터 보여줘”라며 천정명의 상의 탈의를 요구해 스태프들의 눈을 초롱초롱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띠과외’는 정재형&송가연, 이재훈, 최화정&김범수&홍진영&동준&뱀뱀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매주 목요일 오후 MBC에서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